어떤 마술의 인덱스2 6화 - 우이하루 왜 이래 ㅠㅠ 애니잡담

네...... 설마설마했는데.............................

아니 왜 우이하루 성격이 초전자포의 우이하루 그대로인가요 ㅠㅠ

원작에서는 좀 더 시라이를 가지고 놀 정도의 성격이였는데(..........)



원작은 다음과 같습니다(대사는 100% 그대로 치지 않았습니다(.......))


(우이하루의 전화가 걸려옴)

시라이 : 네 시라이입니다. 오늘은 모처럼 언니와 쇼핑도 하고 진도도 많이 나갔는데 방해를 하다니 무슨 일이죠?

우이하루 : 와아. 이쪽은 미사카 씨의 정조를 지킬 수 있게 되어서 안심이네요

(중략)

시라이 : 저는 지금 염원이 이루어져서 언니 옆에 서 있는데?

우이하루 : 네. 정말 우연이 만들어낸 절묘한 타이밍이네요. 저도 깜짝 놀랐지 뭐예요. 이건 제게 승리의 대폭소를 터뜨리라는 뜻일까요? 와하하하!


(시라이가 저지먼트 177지부에 도착한 후)

시라이 : 그래서 무슨 일인가요? 저지먼트라면 산더미처럼 많이 있는데 일부러 저를 부른건 무슨 일인가요?

우이하루 : 으음... 냉정하게 생각해보면 꼭 시라이 씨여야 할 정도는 아닌 것 같기도.

시라이 : .......제가 언니와 쇼핑을 하고 있었다는걸 알고 있었으면서, 그렇게 생각하면 좀 더 다른 태도를 취해도 되지 않았을까요?

우이하루 : 만세!

시라이 : 반대잖아요! 아니 왜 거기서 양손을 들고 감격하는거죠?!






.............네. 우이하루 카자리는 이런 캐릭터입니다.

초전자포에서의 우이하루만 보신 분은 그 환상을 다 죽이세요(.........)




9권의 대사 하나만 더 가져오죠. 일단 애니만 보신 분에게는 스포일링이 될 수도 있으니 앞뒤 설명 다 잘라먹고 대사만 가져오겠습니다.

우이하루 : 아니, 우리가 불볕더위 속에서 한창 열심히 일하고 있는데 시라이 씨 혼자 에어컨이 들어오는 방에서 휴양을 하는 모습을 상상하니까 가만히 있을 수가 없지 뭐예요. 시라이 씨에게도 일을 도와달라고 하고 싶어졌어요. 데헤헤

시라이 : .....지나치게 멋진 우정 고마워요. 상처가 완치되면 제일 먼저 옷만 텔레포트 시켜서 알몸으로 만들어 드릴테니 마음 깊은 곳에서 기대하고 있어 주세요









.....그런데 애니에선 왜 이래 ㅠㅠ

초전자포에서부터 문제였어 ㅠㅠ

덧글

  • PFN 2010/11/14 12:54 # 답글

    토요사키 아키씨가 우이하루 성우를 맡아서 그렇게 된겁니다. (' ')
  • 宮崎 白 2010/11/14 18:42 #

 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왠지 동감이 갑니다.
댓글 입력 영역